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데차 즐겜러 공략 팁

반응형

본 내용은 데차를 접었다가 했다가 지금은 꾸준히 하는 무과금러 이기에 비방은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데차를 초기부터했으나 미쿠때 모았던 다이아를 전부 날리고 미쿠를 못뽑아 접은 후 복귀한 사람이라.. 데차를 이해 못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열심히 함을 인증함

일단 데차는 무과금으로 즐기고있으나,,

한때 피파와 든파에 대략 집한채값을 현질을 하면서 느낀점은 부질없음이었습니다.

든파 (오픈베타)부터해서 13년가량 했던거 같네요..

게임은 지속성이라고 생각하며, 현질을 많이하면 그만큼 만족하시는분들도 많겠지만.. 저같은경우

만족에 만족을 추구하다보니 나중엔 허무해지드라구요..

그래서 게임을할때는 지속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멈출수 있어야 됩니다.)

그리고 꾸준한 성장을 하기위해선 보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것이 맞지만... 힘이들어도 숙제처럼 무조건 하기보단 조금씩 쉬어가면서 해야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예를 들것이.. 던파뿐이네요.. 던파를 할당시 아침 5시 40분에일어나 6시 땡 레이드를 돈후 8시에 회사로 출근을 하여, 퇴근 후 다시 레이드를 종료하게 되면, 대략 세볔 3시정도가 되었습니다. 이짓을 화수토일 했었습니다.) 몸이 지치면 뭐도 하기싫고 능률도 떨어지지만, 스펙업을 하기위해 근 10년을 그렇게 했었던거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점차 몸이 병들고 아파서 게임도 못하게 되고 집사람이랑도 불화가 생기게 되어 과감하게 접었습니다. 그리고나서도 제버릇 남못주기에 핸드폰 게임을 하게 되었는데, 그게 연어마냥 데차로 다시 돌아와 지금 현제 6개월째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6개월간 하루총 2시간정도씩 하고 있으며, 간간히 자동사냥을 돌려주고 있습니다.

이상 각설하고 제가 하면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들 끄적여보겠습니다..

1. 출근길에 이벤트 미션 - > 언더그라운드 - > 앤듀 자동으로 돌리기( 가장시간 많이 듬)

각종 이벤트 맵과 리버스 언더 등 다 이덱으로 돌립니다.

퇴근길에 리버스 라인 퀘깨기 - 그리고 집들어가면서 샤워전에 월드맵 던전 자동사냥 돌려놓기

(필자는 퇴근하고 집도착하면 7시이기에 버닝시간임)

던전돌리는곳 - 제7장 죽음의터 7구역 어려운 거룩한 불청객2(하드)

 

현재는 이걸로 월드맵 돌리는중 (만렙찍으면 또 교체함)

- 저같은경우는 원툴로 다돌립니다. 월드맵 제외하고

 

2.쫄작은 하는게 좋으나 전 귀차나서 전 못하겠습니다. 다이아 수급이 필요하신분은 하시는걸 추천

(효율은 태생 2성이 좋다고 합니다.) 전 안하기에 .. 쫄작같은경우엔 고수님들이 관련글 많이 올려놓으셨으니.. 모범글 참고 바랍니다.. (저같은 하꼬글은 그냥 '이런애도있구나' 라고 생각해주세요.)

3.탐험은 태생 4성차일드를 보내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벤트 참여용으로 만들어두시면 좋습니다.)

4. 그냥 시간 나실때 전자상가 럼블상점가서 속성석들 사기 (나무의 진주 불의수정가루 등등)

아침에일어나서 럼블 돌리고 점심시간 럼블돌리고 퇴근할때 럼블 돌리고 자기전 럼블 돌리기(하루 20회)

5. 레이드나 월드 보스 등등 참여하되 무리하지않기.

공략이라기 보단 하소연 같아지네요.

하지만 본인이 재미없다면, 공략글은 필요없습니다. 본인이 가장 편하고 본인이 하는 것이 정답이며,

게임엔 정답이없고 본인이 필요하신것만 캐치하시면 그것이 가장 좋은 공략이라 생각 됩니다.

이상 아무것도 모르는 데린이 기린왕뉴클리어였습니다.

부족한 공략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데이에님 유튜브영상 잘보고있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