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이슈채널

자동차 정보 이슈 채널 - 혼다의 자랑 뉴 혼다 인사이트!

반응형

뉴 혼다 인사이트

아무리 선진 테크놀로지에서도, 많은 사람의 손에 닿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중요한 것은, 세상의 도움이 되는 것을,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사람에게 보이는 것이다. 그런 Honda의 구상이, 모두의 하이브리드 카를 낳았습니다. 보디는, 누구나가 부담 없이 탈 수 있는 5 넘버 사이즈이다. 그 안에 퍼지는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일상에서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 성능이 있다. 그리고 하루하루를 경쾌하게 하는, 상쾌한 주행과 저연비사양이다. 심플한 Honda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콤팩트하게 진화시키는 것으로 일상생활을 더 자유롭게 즐겁게 넓히는, 풍부한 재능을 몸에 익혔습니다.지구의 미래에, 모두의 생활에. 매일의 편리한 사용과 즐거움을, 콤팩트하게 하이브리드. New 인 사이트 탄생입니다.

연비 기준

연과소비율은 정해진 시험 조건의 값입니다. 고객화의 사용 환경(기상, 정체 등 )이나 운전 방법(급발진, 에어컨 사용 등)에 따라 연료 소비율은 다릅니다. 또한, JC08 모드 주행은 10·15 모드 주행에 비해, 보다 실제의 주행에 가깝도록 새롭게 설치된 시험 방법으로, 일반적으로 연료 소비율은 약간 낮은 값이 됩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 작동

하이브리드 시스템

주 엔진을 모터가 서포트하는 Honda 하이브리드 시스템이다.저연비는 물론이거니와, 그 심플한 구조를 살린 소형·경량의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으로, 다양한 메리트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보디를 콤팩트하게 하는 것」,「공간을 넓게 사용하는 것, 그리고 주행이 경쾌한 것을 말한다. 매일의 편리한 사용이 꽉 찬, Honda 만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주행의 중심이 되는 것은 엔진. 발진 가속 시 등 큰 파워가 필요한 때는 모터가 어시스트. 경쾌한 주행과 저연비를 양립하고 있습니다. 저연비와, 저속으로부터의 강력한 주행을 양립하는 「i-DSI」를 채용. 더하여 주행 상태를 판단하고 엔진을 쉬게 하는 「VCM」기구를 응용하는 것으로, 저속 크루즈시에 있어서의 모터만의 주행을 실현하는 것과 동시에, 감 속 시의 에너지의 충전량을 높였습니다. i-DSI:2 점 위상차이 점화 제어 VCM:가변 실린더 시스템이다. 고출력이면서, 엷은 틀로 하는 것으로 엔진과 트랜스미션의 사이에 짜넣는것을 가능하게 하고 있는 모터. 보디 사이즈의 소형화에도 공헌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두뇌「PCU」와, 모터의 동력원「IMA 배터리」로 구성되는「IPU」. 소형·경량화를 도모하는 것으로, 활물 칸 아래의 레이아웃을 실현했습니다. 그 결과 플랫 한 스페이스의 확보, 리어 시트의 어레인지, 또, 중심이 낮아지는 것에 의한「주행의 안정감의 향상을 실현했습니다.